신규 회원 2,000P 지급

BRAND

BRAND STORY

2011년 커피는 '쓴맛'으로 마시는 거라 여기던 시절, 대학 재학중 창업하여 커피 유통업에 막 발을 들였던 청년 창업가들은 수년간 연구개발 끝에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냈음에도 커피 영업에 번번히 실패하였습니다. 이윽고 그들은 다양한 커피 경험이 충분히 쌓이기 전에는, 고객들이 훌륭한 커피의 가치를 알아보기 힘들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사람들에게 다양한 커피들을 경험시켜주고자 그들은 작은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서로 다른 다양한 커피들을 보내주는 커피구독 서비스를 2013년 런칭하였고, 브랜드명을 빈브라더스로 정했습니다. 그리고 뜻밖의 반응이 일어났습니다.

2021년 현재까지, 빈브라더스는 수만명의 커피구독자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안내해 왔습니다. 탁월한 커피전문가 집단으로서 국내외 11개 매장을 직영 운영하며, 전문적으로 설계된 로스터리를 기반으로 500여곳의 커피 파트너들에게 커피와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도 합니다. 커피 가이드로서, 빈브라더스는 커피로 연결되는 탁월한 커뮤니티를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BRAND IDENTITY

2013년부터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이드 역할을 해오고 있는 빈브라더스는 한국을 넘어서서 활동하는 커피 전문가 집단입니다. 빈브라더스는 저가형 커피 브랜드들과 경쟁하는 것이 아니기에, 탁월한 품질의 커피를 만드는 일과 훌륭한 커피 경험의 전달에 대부분의 역량을 집중합니다. 고유의 타이포그래피로 제작된 로고는 빈브라더스가 지닌 에너지와 리더십을 연상시키는 아이덴티티를 지니고 있습니다.

핵심 아이덴티티

시간을 초월하는 빈브라더스의 핵심 요소

커피 가이드 - 활기차게 업계를 선도하는 커피 전문가

커피 전문가들로 구성된 빈브라더스는
커피 커뮤니티를 이끄는 커피가이드로서,
탁월한 커피 및 커피 경험을 꾸준히 선도합니다.

리딩 커피 커뮤니티

관계

빈브라더스와 고객들은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관계를 넘어
커피로 연결된 커뮤니티에 가까우며,
서로를 환대하고 편안히 여깁니다.

확장 아이덴티티

브랜드의 구체성 및 상징에 도움이 되는 세부적인 요소

제품

빈브라더스는 고품질의 다양한 제철 커피들을 꾸준히 소개해 오고 있습니다.

사용자

빈브라더스는 진지하게 커피를 생각하는 고객 및 커피인들을 위해 존재합니다. 생두 구매부터 로스팅을 거쳐 마지막 한잔의 커피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seed to cup)을 직접 책임지는 것도 같은 이유입니다.

무드

과감하고 선도적인 방식으로 일합니다. 그 기반에는 커뮤니티를 애정하는 따뜻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시각적 상징

로고에도 사용되는 고유의 타이포그래피는 빈브라더스의 메시지와 에너지 모두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브랜드 미션: 리딩 커피 커뮤니티
Leading Coffee Community

커피 커뮤니티를 세분화하여 본다면, 빈브라더스가 하는 일은 조금씩 달라집니다. 온라인 사업부는 2013년부터 시작된 커피구독 서비스를 중심으로 집 혹은 사무 공간에서 즐기는 커피 애호가 커뮤니티를 선도해오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문을 열기 시작한 빈브라더스의 카페들은 어느덧 사람들의 일상에 중요한 일부분이 된, 훌륭한 커피를 제공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닌 지역 커뮤니티의 중심입니다. B2B 사업부에서는 업으로서 커피를 진지하게 다루는 사람들을 돕는 일을 하며, 커뮤니티 구성원으로서 함께 고민을 해결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다소 커진 팀인지라 구성원들의 하루하루는 각기 조금씩 다르지만, 커피 전문가로서 가고자 하는 방향은 같습니다 - 빈브라더스는 커피로 연결되는 탁월한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갑니다.

슬로건: 당신의 커피 가이드
Your Personal Coffee Guide

빈브라더스는 여러분의 커피 가이드로서,
커피 커뮤니티를 유쾌하고 활기차게 선도해 나갑니다.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요.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