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DEAR
테이스팅 노트 초콜릿, 무화과
로스팅 미디엄
재료1 Papua New Guinea Arufa Natural (50%)
재료2 Guatemala La Colina Washed (30%)
재료3 Guatemala Maria Guillermina Washed (20%)
출시년월 2022년 5월
카테고리 블렌드
No. 32
디어 블렌드의 첫 출시는 작년 5월이었습니다. 바리스타 루나가 디어DEAR라는 이름을 블렌드에 붙여주었는데 소중한 사람들을 떠올리게 되는 시기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빈브라더스의 바리스타들은 편지지 형태로 만들어진 원두카드에 직접 글을 써서 디어 블렌드를 마시는 고객들에게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지금은 핀란드에 계신 빈브로 연규님은 그때 바리스타 스텔라가 써준 디어 카드를 지금도 갖고 계신다고 해요.
여러모로 즐거운 기억으로 남아있는 커피라 올해 5월에 다시 한번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작년에는 코스타리카와 페루, 에티오피아의 조합이었는데 이번 디어 블렌드는 과테말라 워시드와 파푸아 뉴기니 내추럴로 이루어져 있어요. 초콜릿의 달콤함을 마음껏 즐기고 나면, 은은한 무화과의 여운으로 마무리됩니다.
로스터 케이브는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편안한 향미의 커피를 만들고 싶었다고 해요. 마냥 편안하면 단조로울 수 있을 것 같아 이국적인 향의 파푸아 뉴기니 커피를 블렌딩하여 약간의 특별함도 주었고요.
첫 출시 후 1년이 지났지만 디어 블렌드를 통해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말씀은 여전히 같아요. 오늘도 빈브라더스의 커피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내년 5월에는 또다른 디어 블렌드로 다시 찾아뵐게요.
김민수 Derek, 수석연구원